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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DoTween Sequence 사용법

DoTween Sequence 사용법


DoTween 중 Sequence에 대해 알아 보도록 하자.

가장 많이 사용 되기도 하고 이리저리 많은 애니메이션을 

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DoTween을 사용 한다면 

많이 알 수도록 쉽고 편하게 애니메이션을 구현 할 수 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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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DG.Tweening;
 
//DoTween Sequence
Sequence seq = DOTween.Sequence();
seq.Append(animation);  // animation 바로 실행  
seq.Append(animation2); // animation 완료 후 animation2를 실행
seq.AppendInterval(1.0f); // 1초를 기다림
seq.AppendCallback(myCallback); // animation2 완료 후 1초를 기다렸다 myCallbak 호출
seq.Join(animation3); // animation과 동시에 실행
seq.Prepend(animation4); // 맨 처음에 실행
seq.Insert(1.0f, animation5); // 1초 후 animation5 실행
seq.InsertCallback(1.0f, myCallback); // 1초후 myCallback 호출
 
// 람다식 콜백 적용
seq.InsertCallback(1.0f, () => { Debug.Log("1초 후 실행" });
 
seq.Play(); // Sequence 실행 
cs



위 설명 보다 몇개 더 기능이 있다.



대충 사용법은 위에 내용을 바탕으로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.


시간을 들여 공부한다면 더 많고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구현 할 수 있을 것이다.

크게 어렵지 않게 잘 만들어져 있어 금방 알 수있을 것이다.


그 외에 궁금한 DoTween 기능이 있다면 여기를 한번 가보길 바란다.

http://dotween.demigiant.com/documentation.php


DoTween에서 제공하는 Document이라 아주 잘 나와 있다.

한번 도전 해보시길 바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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